2017-10-26

CDP 새로운 기후변화 및 물 경영 랭킹 발표

바이엘 기후 보호 및 지속적인 물 경영에 있어 국제적인 리더로서의 위상 재확인



- 바이엘 최고 경영 이사회 멤버 클루식 박사, ‘우리의 모든 비즈니스에 걸쳐 생산 과정에서 물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기후 보호를 위해 긍정적인 기여를 할 것
- 많은 투자자들이 CDP 평가에 관심을 보여



[2017년, 10월 24일] – 유명 평가기관인 CDP(Carbon Disclosure Project, 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가 다시 한번 바이엘을 기후 보호 및 지속적인 물 경영에 앞장서는 국제적인 기업 중 하나로 평가했다. CDP는 주식시장에 상장된 세계 1,000대 기업들을 대상으로 각 기업들이 기후 변화 및 가장 중요한 천연자원인 물과 관련된 도전 과제에 대응하고 있는 전략을 분석했다.

바이엘은 기후 보호 및 지속적인 물 경영에서 모두 리더 지표(leadership status)를 부여 받으며, 수년 째 해당 두 부문에서 최상 등급을 유지하고 있다. CDP는 기업들의 기후 및 물 경영 공개 정보를 전세계적으로 가장 포괄적으로 수집하여 평가한다.

바이엘 최고 경영 이사회 멤버 및 인사, 기술 및 지속가능경영 부문 총괄 하트무스트 클루식 박사(Dr. Hartmust Klusik)는 “다시 한번 CDP에 의해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기후 및 물은 지속적인 기업 경영에 있어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기후 보호와 물 부족을 포함한 기후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긍정적인 기여를 하고 싶다. 따라서 바이엘은 생산과정에서의 물의 효율적인 사용과 보호에 중점을 둘 뿐만 아니라, 우리의 모든 비즈니스 과정(value chain)에 걸쳐 자원 보존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예를 들면 혁신적인 농업솔루션을 연구개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비영리기관인 CDP은 미화 100조달러 이상의 자금을 관리하는 827개 금융기관들을 위해 2017년도 기후 및 물 경영 자료를 분석해 랭킹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CDP에 의하면, 해당 정보는 투자를 위한 주요 정보로 활용되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