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22

바이엘, The Climate Corporation의 디지털 혁신 파이프라인 확장으로 더 많은 농업인들에게 획기적인 디지털 툴 제공


• 예측 종자 배치 신기술, 2018년 우수한 수확 결과 거둬






몬하임, 2019년 1월 8일– 바이엘의 자회사이자 농업 분야 디지털 혁신의 선두 주자인 The Climate Corporation (이하 Climate)는 옥수수 종자를 예측해서 선택 및 배치하는 신기술인 시드 어드바이저(Seed Advisor)를 사용한 농업인들의 뛰어난 수확 결과를 발표했다. 시드 어드바이저 외에도 회사는 농업인들에게 지속적인 생산성 향상을 위한 데이터 중심의 통찰력을 제공하고자 2018년 글로벌 디지털 농업 파이프라인을 통해 25개 기술 혁신 건에 대한 개발 속도를 가속화했다.

시드 어드바이저는 2018년 8월 미국에서 발표되었으며, 종자 딜러들에게 업계 최대 규모의 독자적인 종자 유전 라이브러리와 지역의 종자 실적 데이터를 결합하여 각 농업인의 토지에서 가장 잘 자랄 수 있는 교배종을 예측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모델을 제공한다. 새로운 디지털 솔루션을 출시하기 위한 엄격한 프로세스의 일환으로 Climate는2018년 생장기 동안 미국 아이오와, 일리노이 및 미네소타의 10만 에이커에 달하는 옥수수밭에 농업인 및 딜러들과 FieldView ™ Innovators 프로그램의 현장 테스트를 진행했다. 수확 결과는 시드 어드바이저의 조언 없이 심었을 때보다 80%가 넘는 승률으로 에이커 당 9.1부셸의 평균 수확 이익을 냈다.

한편, Climate는 더 많은 농업인들이 농경에 대해 보다 높은 수준의 통찰력을 가질 수 있도록 디지털 기술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다. 글로벌 R&D 엔진의 동력으로써 새로운 데이터 레이어를 추가하고, 업계 선두의 Climate FieldView 플랫폼을 통해 농업인들을 위한 새로운 기능들을 개발해 나가고 있다. Climate Corporation CEO 겸 바이엘 디지털 농업 총괄인 마이크 스턴 (Mike Stern)은 "시드 어드바이저의 결과는 우리의 독자적인 종자 유전 라이브러리와 광범위한 현장 테스트에, 진보된 머신 러닝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농업인들이 그들의 토지에 가장 적합한 교배종을 심고, 궁극적으로는 위험을 관리하고 수확량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라며, "우리는 디지털 농업의 다음 국면에 접어 들었으며 종자를 예측해서 선택하고 배치하는 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우리는 작물 보호부터 토지의 비옥도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툴을 강화하는 데이터 과학 모델을 발전시키기 위한 연구를 확대하고, 전세계 보다 많은 농업인들에게 디지털 농업 혁신을 제공하기 위해 우리의 R&D 파이프라인을 기반으로 신속하게 프로젝트를 발전시키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R&D 혁신 하이라이트

Seed Advisor 2.0(시드 어드바이저 2.0):
Climate는 2019년에 아이오와, 일리노이 및 미네소타 주의 농업인들에게 시드 어드바이저 (Seed Advisor)의 사전 상업 테스트를 확대하는 것 외에도 위스콘신, 인디애나 및 미주리 주를 포함시키기 위한 종자 선발 및 배치 연구 또한 진행하고 있다. 대두를 대상으로 한 종자 예측 연구도 진행되고 있으며, 시드 어드바이저의 공식 출시는 2019년 미국, 수확 결과가 나오는 가을을 목표로 한다.

Disease Risk & Disease Identification(질병 위험&질병 식별):
Climate는 농업인들이 수확량에 영향을 받기 전 작물을 미리 보호할 수 있도록 데이터 기반의 통합된 솔루션을 지향한다. Climate의 질병 식별 연구는 15종의 옥수수 및 대두 관련 질병을 포트폴리오에 추가했으며 밀, 면화 및 특수 작물들로 범위를 확대해나가고 있다. Climate는 또한 우수한 질병 위험 모델을 통해 토지에서 일어날 수 있는 질병 위험을 출현 전 미리 예측하는 데 있어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다. 3년간의 현장 관찰을 기반으로 구축된 이 모델은 2018년에 질병의 발생을 80% 이상 예측했으며 그 결과의 정도를 경도, 중등도, 중증으로 구별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Climate의 질병 위험 모델은 농업인들이 각 토지에 따른 살균제 사용의 효율성에 대해 식별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도 한다. 질병 식별 및 질병 위험 관련 현장 시험 확대는 2019년 생장기에 계획되어 있다.

Fertility Scripting(비옥도 처방):
FieldView의 비옥도 처방으로 농업인과 그들의 파트너들은 영양소의 투입 시기와 비율을 보다 적절하게 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생산성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토지에서 질소 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프로세스를 포착함으로써, Climate는 현재 VRN 도포를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구간을 식별하는 모델을 시험 및 검증하고 있다. 회사는 또한 미국, 브라질 및 아르헨티나 일부 지역의 대두, 카놀라, 밀과 같은 기타 작물에 대한 비옥도 처방 연구를 확대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계속 투자하고 있다.

Climate Corporation의 미션은 전 세계의 농업인들이 디지털 툴을 사용하여 생산성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2015년 미국에서 처음 출시된 Climate FieldView 플랫폼은 농업인들에게 자신의 토지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제공함으로써 수확량을 최적화하고, 효율성을 극대화하며, 위험을 줄이기 위해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한다. FieldView는 현재 미국, 캐나다, 브라질 및 유럽에 걸쳐 총 6천만 에이커가 넘는 토지에서 유료로 운영되고 있다 이는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하게 연결된 플랫폼으로 빠르게 자리잡으며 향후 몇 년 동안 다른 글로벌 지역으로 계속 확장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climat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