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헬스 사업부


컨슈머 헬스는 다양한 분야에 걸쳐 상징적인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사람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지원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이것은 개인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건강관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 변화의 빠른 속도는 소비자 중심의 헬스케어의 증가 경향으로 나타납니다. 컨슈머 헬스의 풍부한 역사는 바이엘의 대표적인 글로벌 브랜드인 바이엘 아스피린®의 (Bayer Aspirin®)도입으로 1899년에 컨슈머헬스 사업이 시작되었습니다.

 

바이엘 컨슈머헬스 분야에서는 세계적으로 잘 알려져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 영양제, 셀프케어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컨슈머헬스 사업부의 균형 잡힌 포트폴리오는 알레르기성 비염 치료제, 진통제, 심혈관계질환 예방제, 영양제 및 피부관련 제품을 포함한 모든 분야에서 경쟁할 만한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의약품(OTC), 영양제 및 셀프케어제품들은 사람들의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65세 이상의 인구가 차지하는 비중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모든 연령대의 건강한 삶과 복지 증진의 보장을 위한 주요 과제가 있습니다.

테네시 주의 멤피스에 있는 컨슈머 센터에서 알러지 질병에 대한 연구를 하는 이 곳에서는 모의 실험할 수 있습니다. 최대 12명이 들어갈 수 있는 방으로 설계된 곳에서 꽃가루 농도를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바이엘의 컨슈머헬스 사업부는 전세계 많은 사람들이 실생활에서 self-care를 통해 더 건강한 삶을 실현하는 일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자가 진단과 적절한 치료가 따르며 이를 위해 우리는 다양한 제품들의 정확한 정보 및 유용한 건강 생활과 관련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이엘은 전세계 170여개가 넘는 다양하고 혁신적인 컨슈머헬스 브랜드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바이엘의 컨슈머헬스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www.consumerhealth.bayer.com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