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롭사이언스 사업부

바이엘 크롭사이언스는 작물보호제, 종자, 환경과학 그리고 디지털 농업 기술까지 농업 전반에 걸친 다양한 요구를 맞추고 전세계 인구에게 충분한 식량을 공급하기 위한 연구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한편 지난 1955년 작물보호제 원료를 한국에 공급한 이래 현재까지 약 60여 년간 한국의 농업 발전을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바이엘은 농업에 투자하는 세계적인 기업으로서 지속적인 세계인구의 증가와 기후 변화, 한정된 자원 등의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혁신을 통한 지속가능한 농업을 가능케 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2002년에는 아벤티스 크롭사이언스 인수, 2018년에는 몬산토를 인수합병하는 등 크롭사이언스 분야에서의 리더가 되기 위한 다양한 도전을 시도해왔으며, 이를 통해 디지털 농업 선도자로서 새로운 기술 및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온실 가스 배출 감소와 재생가능한 원료 생산을 통한 농작물 보호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바이엘 크롭사이언스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www.cropscience.bayer.co.kr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바이엘 크롭사이언스의 환경과학 사업에 대한 정보는 www.environmentalscience.bayer.kr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