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의약품 사업부

바이엘 전문의약품 사업부는 심혈관 치료제 사업부, 항암제를 포함한 특수질환치료제 사업부, 여성건강 사업부, 조영제 사업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질환의 진단부터 예방, 치료 전반에 걸친 연구개발 및 마케팅활동을 통해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바이엘은 환자들에게 중요한 치료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의료진과 건강 보험 당국의 커지고 있는 요구 사항을 만족시키고자 노력합니다.

전문의약품 사업부의 주요 제품에는 자렐토, 아일리아, 넥사바 등이 있으며, 바이엘은 앞으로의 10년, 또 그 이상의 장기적인 성장을 유지하기 위해 연구활동을 확대하고, 내부적으로 발견한 활성 성분 후보 물질의 임상시험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라이선스 계약과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개발 포트폴리오를 체계적으로 보완, 유지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고령화가 심화되며 만성질환의 종류와 그에 따른 합병증 발생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바이엘은 디지털 기술을 통해 헬스케어 서비스 모델을 전환하고, 원격의료, AI 기반 진단 및 치료 지원, 빅 데이터의 가용성을 결합하여 맞춤 진단 및 치료를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바이엘의 전문의약품 사업부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www.pharma.bayer.com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