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제도

기업문화





복리후생


바이엘은 직원들이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근무조건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며 이에 따른 복지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바이엘은 주 5일 근무를 기본으로 하며, 신입 또는 경력에 따른 연차휴가를 제공합니다. 또한 우수 사원 포상제도를 통해 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직원개발

Leadership Training

Bayer Values를 실현하기 위해 전 직원은 "Bayer Leadership Academy" 라는 리더십 교육 과정을 통해 Self-leadership을 개발하고 개인의 비전을 발견, 조직과 상호의존적 관계로 발전할 수 있는 리더십 패러다임을 습득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 바이엘 전 직원은 원활한 협력과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구체적인 행동과 태도들을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개발하고, 특히 매니저는 코칭 리더로서 직원들을 동기부여 하여 스스로 최고의 업무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는 데 필요한 철학과 기술적 방법을 학습합니다.




근무환경


바이엘은 직원들에게 효율적이고 쾌적한 사무공간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또한 사무실의 주인공인 직원의 목소리가 반영된 사무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바이엘의 서울 본사 사무실은 자연친화적이며 개방된 업무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참석 인원에 따라 크기를 조절할 수 있는 회의실, 창의성과 팀워크에 영감을 줄 수 있는 이노베이션 룸, 이동공간을 활용한 직원휴식공간, 인쇄와 복사 그리고 스캔 등의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공동공간 등이 있으며, 또한 커피와 음료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다른 부서의 직원과 교류할 수 있고, 외부 손님과는 간단한 미팅장소로도 활용될 수 있는 공간인 직원라운지가 각층에 있습니다.